2024년 위생재료 통합구매 공고 D,E 수의시담 안내사항입니다.
해당 업체는 별첨 품목내역서와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수의시담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기간
2025.01.03.(금) 까지
2. 제출 방법
아래 1) ~ 2) 중 택1하여 제출. 방법 1) 권장(납품 방문 등 예외)
1) 이메일(03906@seoulmc.or.kr)로 스캔본 01.03(금)까지 발송 후 01월 06일까지 원본 등기 발송
※ 이메일 회신시 연락가능한 휴대폰번호 기재바랍니다.
※주소: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156 서울의료원 지하1층 계약심사팀 담당자: 송지영
※ 수의시담서 제출시 클리어파일 제출 안하셔도 됩니다. 수의시담서만 제출해 주세요
2) 계약심사팀 직접 방문 제출(평일 오전 9:00~11:30 / 오후 14:00~17:00)
3. 수의시담서 작성 방법
-별첨 수의시담서 양식 출력하여 다음 내용을 ‘수기’로 작성 후 명판과 인감 날인
-그룹별로 1장씩 작성
건명: 2024년 서울의료원 및 서울시 산하 의료기관 위생재료 통합구매 (00 그룹) ※그룹번호 반드시 기재
금액: 투찰금액국문(₩숫자) -예정수량을 1로 고려한 단가의 합으로 작성, 반드시 기초금액 이하로 작성
※보험고시 적용일자 : 2024.6.20.
4. 향후 계획
1) 수의시담 금액 검토 후 낙찰자 선정
2) 조건에 따른 납품 상품 지정
3) 낙찰내역이 시산하기관으로 통보되며, 계약은 각 기관별로 체결
4) 나라장터(www.g2b.go.kr) 통한 전자계약서 작성 <서울의료원 예정수량 그룹>
※업무가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나라장터(인증서) 로그인 방법 확인 등 미리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5. 연락처
1) 수의시담, 계약 관련: 계약심사팀 ☎2276 - 7103
2) 스마일시스템 이용 관련: 의료정보팀 ☎2276 - 7498
3) 나라장터시스템 이용 관련: 조달청 콜센터 ☎1588 - 0800
4) 발주, 납품 관련(서울의료원): 구매물류팀 ☎2276 - 7517
붙임.
1. 수의시담서 양식.
2. 품목내역서(D,E)